국내 유일 고객센터 전용 진단 컨설팅 - ' Method 7 Cube '

▣ Method 7 Cube의 목적

   ▶7Cube 진단컨설팅의 목적은 총체적인 진단을 통해 분야별 개선점을 도출하고, 우선순위와 중요도를 고려해 최적의 비용과 노력으로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개선모델을 설계하여 고객센터를 효율화 하는데 있습니다.

▣ Method 7 Cube의 특징

    ▶ 7Cube 진단컨설팅은 기존 컨설팅이 가진 고가의 부분적인 컨설팅 한계에서 벗어나 고객센터의 전략,운영관리, 시스템/인프라 등 총 7개 영역을 종합적으로 연계 분석하고 개선점을 찾아 현실적인 해법을 제공해드립니다.

   

▣ 7Cube Methodology

    ▶ Method 7Cube 는 한솔인티큐브가 고객센터 구축 및 솔루션 개발과정에서 축적한 Know-how와 운영정보들이 집약된 진단방법론으로 총4개 Phase 19개 Task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  

▣ Method 7 Cube 컨설팅 주요 Toolkit

   ▶Method 7Cube 컨설팅은 System Health care, Workforce Optimization, UX Optimization 외에도 다양한 Tool이 활용되며 구축이나 개발 프로젝트 초기 단계 또는 단일 프로젝트로 서비스됩니다.

   ▶System Health care service
오기 구축된 System의 기능과 성능을 비즈니스 현황에 맞춰 가용성, 적정성,안정성,확장성 등을 진단하고 최적의 System 재설계

   ▶Workforce Optimization service
업무량대비 인력운영이 적정하게 되고 있는지를 각종 KPI 와 자사 WFM Tool을 통해 검증하고 인력의 최적화 방안 제시

   ▶Customer UX Optimization service 고객센터 System을 업무프로세스와 내외부 User eXperience 관점으로 접근해 유용성,편의성,심미성 등을 분석 및 개선안설계